SOYOU - I Miss You (Guardian : Guardian: The Lonely and Great God OST)

Lirik dan Terjemahan Lagu
SOYOU - I Miss You
(Guardian : Guardian: The Lonely and Great God OST)
Writer(s) Ji Hoon (지훈)

[Verse 1]
바라보면 자꾸 눈물이 나는 건
Balabomyeon jakku nunmul-i naneun geon
Ketika aku melihatmu, air mataku terus mengalir
왠지 몰라도
Waenji mollado
Aku pun tidak tahu mengapa
돌고 돌아 내게 오고 있었나요
Dolgo dol-a naege ogo iss-eossnayo
Akankah datang kembali padaku
피해지지 않는 그 사랑
Pihaejiji anhneun geu salang
Cinta yang tidak bisa dihindari itu

[Chorus]
I love you, love you, love you
Aku mencintaimu, mencintaimu, mencintaimu
인연인 걸 느꼈죠 난
In-yeon-in geol neukkyeossjyo nan
Aku merasa itu adalah sebuah  ikatan.
And I miss you, miss you
Dan aku merindukanmu, merindukanmu
나의 운명인 사람
Naui unmyeong-in salam
Seseorang yang adalah takdirku

[Verse 2]
슬픈 눈빛으로 왜 나를 보나요
Seulpeun nunbich-eulo wae naleul bonayo
Mengapa kau melihatku dengan mata sedih seperti itu?
울지 말아요
Ulji mal-ayo
Jangan menangis
한 눈에 날 알아본 건 아닌가요
Han nun-e nal al-abon geon aningayo
Kau tidak mengenali diriku sama sekali
이제서야 왜 내게 왔죠
Ijeseoya wae naege wassjyo
Tetapi mengapa sekarang kau datang padaku?

[Chorus]
I love you, love you, love you
Aku mencintaimu, mencintaimu, mencintaimu
인연인 걸 느꼈죠 난
In-yeon-in geol neukkyeossjyo nan
Aku merasa itu adalah sebuah  ikatan.
And I miss you, miss you
Dan aku merindukanmu, merindukanmu
나의 운명인 사람
Naui unmyeong-in salam
Seseorang yang adalah takdirku

[Outro]
몇 번을 태어난대도
Myeoch beon-eul taeeonandaedo
Berapa kalipun kau terlahir kembali
그대가 어딜 숨어도
Geudaega eodil sum-eodo
Di manapun kau bersembunyi
나는 그댈 찾겠죠
Naneun geudael chajgessjyo
Aku akan menemukanmu
다신 우리 헤어지지 마요
Dasin uli heeojiji mayo
Mari kita tidak berpisah lagi
내 곁에서
Nae gyeot-eseo
Di sampingku
떠나가지 말아요
Tteonagaji mal-ayo
Jangan tinggalkan aku
떠나가지 말아요
Tteonagaji mal-ayo
Jangan tinggalkan aku


Post a Comment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