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NGZOO – Puzzle (퍼즐) (It's Okay to Not Be Okay OST)

Lirik dan Terjemahan Lagu
YONGZOO – Puzzle (퍼즐)
(It's Okay to Not Be Okay OST)
Writer(s) -

하나 둘 다시 알아가
Hana dul dasi araga
Satu, Dua, bolak balik
그렇게 많은 시간에
Geureohge manheun sigane
Setelah berjam-jam
널 찾았단걸
Neol chajassdangeol
Aku menemukanmu

나 조심스러웠던 맘
Na josimseureowossdeon mam
Aku berhati-hati
너라는 의미가 내겐
Neoraneun uimiga naegen
Kau benar-benar berarti
더 중요한걸
Deo jungyohangeol
Dan sangat penting bagiku

생각보다 더 멀리
Saenggakboda deo meolli
Aku pasti datang kepadamu
너를 찾아왔나봐
Neoreul chajawassnabwa
Lebih jauh dari yang aku kira
나에게 남겨진 니 눈빛을
Naege namgyeojin ni nunbicceul
Dengan caramu menatapku

이젠 내가 더 기다려
Ijen naega deo gidaryeo
Aku sedang menunggumu
너의 이야기를
Neoui iyagireul
Untuk menceritakan ceritamu
세어 볼 수 없는 시간들
Seeo bol su eopsneun sigandeul
Waktu yang tidak terhitung
꺼내 볼 수 없던 마음들
Kkeonae bol su eopsdeon maeumdeul
Dan aku tidak bisa mengeluarkan apa yang aku pikirkan

어느 것 하나 조차도
Eoneu geot hana jochado
Bahkan tidak satu hal pun
니가 없인 완성될 수가 없는걸
Niga eopsin wanseongdoel suga eopsneungeol
Tidak dapat diselesaikan tanpa mu
마지막 조각이 너라는 걸
Majimak jogagi neoraneun geol
Kau adalah bagian terakhirnya

이렇게 너를 알아가
Ireohge neoreul araga
Beginilah caraku mengenalmu
너의 눈빛이 나에게
Neoui nunbicci naege
Matamu tertuju padaku
더 소중한걸
Deo sojunghangeol
Itu lebih berharga

생각보다 더 깊이
Saenggakboda deo gipi
Aku pikir itu terserah dirimu
네게 남겨졌나봐
Nege namgyeojyeossnabwa
Lebih dari yang aku kira
이제야 깨달아 그 의미를
Ijeya kkaedara geu uimireul
Sekarang aku menyadari apa artinya
이젠 내가 더 기다려
Ijen naega deo gidaryeo
Aku sedang menunggumu
너의 이야기를
Neoui iyagireul
Untuk menceritakan ceritamu
세어 볼 수 없는 시간들
Seeo bol su eopsneun sigandeul
Waktu yang tidak terhitung
꺼내 볼 수 없던 마음들
Kkeonae bol su eopsdeon maeumdeul
Dan aku tidak bisa mengeluarkan apa yang aku pikirkan

어느 것 하나 조차도
Eoneu geot hana jochado
Bahkan tidak satu hal pun
니가 없인 완성될 수가 없는걸
Niga eopsin wanseongdoel suga eopsneungeol
Tidak dapat diselesaikan tanpa mu
마지막 조각이 너라는 걸
Majimak jogagi neoraneun geol
Kau adalah bagian terakhirnya

그래서 너야
Geuraeseo neoya
Itu sebabnya kau
이제는 알겠어
Ijeneun algesseo
Sekarang aku tahu
네가 없이 그 이야기는
Nega eopsi geu iyagineun
Jika cerita ini tanpamu

거짓말이 돼 다른 말들로는
Geojismari dwae dareun maldeulloneun
Itu bohong. Dengan kata lain,
니가 담겨있어야만 말이 돼
Niga damgyeoisseoyaman mari dwae
Masuk akal jika kau ada di dalamnya
그래서인 거야
Geuraeseoin geoya
Itulah alasannya

이젠 니가 있어야해
Ijen niga isseoyahae
Aku membutuhkanmu sekarang.
내 삶의 이유들
Nae salmui iyudeul
Karena kau adalah alasan hidupku
모든것이 너로 가득해
Modeungeosi neoro gadeukhae
Semuanya tentang dirimu
가득채워 넘쳐질만큼
Gadeukchaewo neomchyeojilmankeum
Dipenuhi dirimu sampai meluap

어느 것 하나 조차도
Eoneu geot hana jochado
Bahkan tidak satu hal pun
니가 없인 완성될 수가 없는걸
Niga eopsin wanseongdoel suga eopsneungeol
Tidak dapat diselesaikan tanpa mu
마지막 조각이 너라는 걸
Majimak jogagi neoraneun geol
Kau adalah bagian terakhirnya

Post a Comment

0 Comments